행동하는 성소수자가 세상을 바꾼다! 
회원가입과 후원으로 행성인이 만드는 변화에 함께해 주세요!

지난 11월부터 행성인은 거리에서 무지개깃발을 휘날리며 박근혜정권 퇴진과 적폐청산을 외쳤습니다. 차별과 혐오 없는 세상, 성소수자 인권이 보장되는 세상을 요구했습니다. 서로가 울타리 되어 찬바람을 이겨내고 거리 위 민주주의의 일원으로 변화에 동참했습니다.  

적폐와 국정농단에 대한 엄중한 심판은 박근혜 파면을 이끌어냈습니다. 촛불 이전과 이후 시민들의 생각과 감각은 달라졌습니다. 20차에 걸쳐 거리에 나온 촛불의 함성은 시민이 주권임을 확인케 했습니다. 변화에 대한 높은 갈망이 행동으로 나올 때 현실이 될 수 있음을 몸소 경험했습니다. 

행동하는 성소수자의 외침은 탄핵 이후에도 계속됩니다. 성소수자 인권을 합의의 대상으로 전락시키고 시기상조의 문제로 미루는 이들의 허울뿐인 정치공학에 저항할 것입니다. 성소수자 인권에 나중은 없습니다. 변화는 지금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행성인은 세상의 변화를 고민하고 성소수자 인권 보장을 위한 활동을 기획합니다. 행성인은 서로를 지지하는 단단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행성인과 함께 저항하고 변화를 일궈냅시다. 차별과 배제 없는 세상을 위해 행성인과 함께합시다! 

승리의 경험을 기억하며, 고되지만 즐거운 투쟁을 위해 행성인에 후원하고 참여해 주세요. 

올해 단체 결성 20주년을 맞는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는 성소수자 인권이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동하는 단체입니다. '실천'과 '연대'라는 주요한 활동원칙 아래 모든 사회적 소수자들의 인권이 존중받을 수 있는 평등한 사회를 꿈꾸고, 성소수자 인권을 존중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보다 자유롭고 평등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후원계좌 : 신한은행 140-010-905331 행동하는성소수자인권연대 (이호림)
회원가입 : http://bit.ly/2n3wg9d
홈페이지 : http://lgbtpride.or.kr

members.jpg